질병후유장해 무해지환급형비교

질병후유장해 무해지환급형비교

 

 

하지만 모든특약이 갱신형으로 구성되어 권유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10년뒤에 특약료가 얼마가 될지 알수 없으며, 실질적으로 가장 필요성이 커지는 50대이후 60세정도에는 인상율이 상당하여 사실상 유지가 불투명해지게 됩니다...

 

요즘은 비갱신형상품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특약료의 부담을 조금 감수하신다면 충분한 보장 가져가실 수 있고, 보장금액을 낮추어 부담없는 특약으로 가입하시길 권유드립니다...

 

위의 컨설턴트님들이 의견에 첨언을 하면, 혹 가입하셨던 특약회사의 특약금 청구와 관련하여 민원처리를 할 수 있는 곳의 차이일것 입니다. 우체국의 경우에는 미래부의 우정사업부 소속이기에 그곳으로 하여야 하며, 타 특약사는 금융감독원에 민원 처리를 하면 됩니다. 금융감독원의 경우에는 각 특약사의 민원처리와 그에 따른 부분들을 공개합니다. 그러하기에, 민원에 따른 부담이 있으니, 특약사는 민원에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반대로 우체국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겠지요.

 

참조가 되었으면 합니다.